| 제목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방법 개선 | 등록일 : 2012-02-06 | 조회수 : 2,584 |
|---|---|---|---|
| 위치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
|
- [담당자의
이름과 주민번호]로 인증하였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이메일
또는 공인인증서 인증]으로 인증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 담당자
이메일 인증이 안될 경우
바로빌에 정보변경 또는 관리자변경 신청서를 접수하셔야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임시비밀번호 발송이 변경되어 등록된 이메일로 발송되는 비밀번호 변경 메일에서 직접 비밀번호를 변경하시면
됩니다.
|
|||
|
|
|||
| 이전글 | 공지 [공지] 1월 30일 바로빌 개선 및 추가 기능 안내 | 2012-01-30 | |
| 다음글 | 업데이트 지연발행 허용기능 추가 | 2012-02-06 | |
(주)케이넷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208번길 43-22, B1901~1903 (오룡동,와이어스파크(지식산업센터))
대표이사 : 이천호 / 사업자등록번호: 416-81-38772 / 통신판매번호 : 제2010-75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백정훈 이사 (barobill@knetbiz.com) / 대표번호 : 1544-8385
Copyrightⓒ2009 BAROBI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