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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공지] 1월 30일 바로빌 개선 및 추가 기능 안내 등록일 : 2012-01-30 조회수 : 2,955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하는 바로빌입니다.

바로빌에서 개선 및 추가된 기능에 대해 안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선된 기능]

  회원가입 절차 변경 및 개선

         -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동의 구분

         - 담당자 주민번호 입력 안함 -> 주민번호 입력 삭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방법 개선

     [담당자 이름 및 주민번호] 인증 -> [담당자 이름 및 이메일] 인증

     [사업자등록번호 및 공인인증서] 인증

추가 담당자 관리

    담당자가 직접 회원가입 -> 담당자가 직접 회원가입 후 관리자 승인

     -> 관리자가 직접 담당자 등록

전자계산서 및 전자문서 -> 발행일 기준 익월 10 [미처리함 목록]에서 삭제

수정세금계산서 및 지연발행 세금계산서 -> 발행일 기준 익영업일 오후2 자동전송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정

       

[추가된 기능]

 지연발행 허용 기능 -> 국세청 전송설정에 지연발행 여부 지정 가능

주소 검색방식에 신주소(길명 검색) 추가

고객의 소리 -> 고객님이 직접 바로빌에 제안을 등록하고, 담당자가 실기능으로 반영할 수 있는 통로를 열어드리겠습니다.

공급자와 공급받는자가 동일한 경우에도 전자세금계산서 정발행 가능

전자세금계산서 대량발행에 역발행 및 위수탁 발행 추가

       

개선 및 추가된 기능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고객지원 > 업데이트 소식]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이나 요청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지원(1544-838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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