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공지] NH 농협카드 시스템 점검 안내입니다. 등록일 : 2020-12-30 조회수 : 45

안녕하세요고객과 함께하는 바로빌입니다.

 

NH농협카드 서비스 작업으로 인한 전자금융 서비스가 일시 중단됩니다.

 

일시 중단되는 시간동안 서비스 이용이 중지되기 때문에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바로빌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작업기관 : NH농협카드
- 작업내용 : 대외망 보안장비(방화벽) 디스크 이슈에 따른 교체작업
- 작업시간 : 2020 12월 31(목) 02:00 ~ 03:00
- 작업영향 : 2020년 12월 31(목작업 시간 중(02:00 ~ 03:00) 카드결제 10초 내외 순단 2회 발생



 

전산작업 시간 및 서비스 이용 가능 시간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바로빌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공지 [공지] 신정 휴무 안내 2020-12-29
다음글 공지 [공지] 금융결제원 전자금융공동망 서비스 작업 안내입니다 2021-01-07

시스템사업자인증마크
제4100002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