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센터
1544-8385

바로빌 운영센터

1544-8385

공지사항


제목 [제안하기 1탄] 2012년 상반기, 제안하기 반영 내용입니다. 등록일 : 2012-06-22 조회수 : 1,874
위치 업데이트소식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바로빌이 고객의 소리와 질문과답변 등을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제안해 주신 내용을 토대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님 한분 한분의 소중한 의견을 귀담아 듣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된 기능]

1.[전자세금계산서 > 보관함]

- 매출보관함 : 일괄재전송 기능 추가

- 삭제보관함 : 삭제된 문서 보관함 생성

- 임시저장함 : 지연발행도 일괄발행 기능 추가

 

2.[전자세금계산서 > 대량서비스] 타ASP발행분, 이세로 엑셀파일 대량등록 추가

 

3.[전자세금계산서 > 환경설정] 추가

- 세금계산서 관리 : 환경설정> 과금 설정에서 위치 이동

                              과세형태, 영수/청구 환경설정 및 역발행시 과금 주체 설정 추가

- 공인인증서 관리 : 인증서 등록 후, 자동발행기능 추가

                              공인인증서 사용가능 여부 확인 기능 추가

                              =>보유하고 있는 인증서를 바로빌에서 사용가능한지 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문자 환경설정 : 마이페이지 > 관리자함에서 위치 이동, 담당자별 발신번호 및 전송 메시지 설정 가능

- 이메일 환경설정 : 회신 메일 수신 여부 선택기능 추가

                             => 메일 수신 거부 가능

 

4.[전자문서 > 보관함]

- 매출보관함 : 일괄재전송 기능 추가

- 삭제보관함 : 보관함 생성

 

5.[전자문서 > 문서작성] 전자 발주서 작성 추가

 

6.[전자문서 > 대량서비스] 전자청구서, 견적서, 발주서, 영수증 등록 추가

 

7.[전자문서 > 환경설정] 추가

- 문자 환경설정 : 마이페이지 > 관리자함에서 위치 이동

- 이메일 환경설정 : 회신 메일 수신 여부 선택기능 추가

 

8.전자문서 맞춤서비스 제공

바로빌에서 제공하는 기본 양식 외에 회사에서 사용하는 문서양식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는 1:1 맞춤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전자문서는 기본 6종(거래명세서, 청구서, 견적서, 발주서, 입금표, 영수증 등)이 제공되며, 별도 협의에 의해 맞춤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1544-8385)으로 문의바랍니다.

 

9.회원정보 수정 기능 변경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회원정보 수정이 불가능했던 일부 연동회원들의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단, 비밀번호 변경은 불가함)

이전글 업데이트 [2012년 6월 25일] 주요업데이트 소식 2012-06-22
다음글 공지 [이벤트] 바로빌 6만고객달성! 고객제안 이벤트 2012-07-02

표준전자세금계산서
v3.0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