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업데이트] 9/16 바로빌 업데이트 소식 | 등록일 : 2009-09-16 | 조회수 : 2,19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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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빌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 감사합니다.
2009년 9월 16일 점검 및 서비스 개선으로 다음과 같이 업데이트 사항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1. 개선사항 -> 솔루션 연동 업체를 위한 [연동문서함] 이 추가되었습니다. ※ 연동문서함은 솔루션 및 홈페이지 연동업체만 보이도록 처리 되었습니다. -> 사용요금제 결제 방식이 추가(프리미엄 요금제 신설) 되었습니다. ※ 기존 사용자 요금제는 변동사항이 없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비회원 수신 확인시 미처리 문서함에서 승인완료 기능 추가 되었습니다. -> 공인인증서 등록(회원정보 -> 공인인증서 등록) 기능이 신설되었습니다. ※ 공인인증서 등록해 놓으면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때마다 인증서로 서명하던 업무를 자동으로 서명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솔루션 및 홈페이지 연동 업체는 이 기능을 사용하시면 바로빌에 접속하지 않아도 세금계산서를 바로 발행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변경사항 -> 임시저장함, 미처리함의 날짜검색이 부가검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처리되지 않은 모든 세금계산서를 바로 보실수 있습니다.
기타 소소한 개선사항이 있었습니다.
고객님의 편리한 전자세금계산서 업무지원을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바로빌 운영진 일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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