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공지] 설연휴 바로빌 고객지원 서비스 대응 안내 | 등록일 : 2012-01-19 | 조회수 : 1,551 |
|---|---|---|---|
|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하는 바로빌입니다.
따뜻함과 훈훈함이 가득한 설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행복과 웃음이 넘치는 설 연휴 보내세요~
2011년 2기 (7월~12월) 부가세 신고와 관련하여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1월 21일(토) 바로빌 고객센터를 비상 운영합니다.
[ 고객지원 서비스 비상대응 안내 ]
2012년 1월 21일(토) 09:00 ~ 13:00
고객지원 서비스 비상대응 시간을 참고하시어 업무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이전글 | 공지 [공지] 2012년 1월 30일 바로빌 서비스 정기 정검 안내 | 2012-01-19 | |
| 다음글 | 공지 [공지] 지연발행 세금계산서와 수정세금계산서의 국세청 전송일 변경 안내 | 2012-01-25 | |
(주)케이넷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208번길 43-22, B1901~1903 (오룡동,와이어스파크(지식산업센터))
대표이사 : 이천호 / 사업자등록번호: 416-81-38772 / 통신판매번호 : 제2010-75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백정훈 이사 (barobill@knetbiz.com) / 대표번호 : 1544-8385
Copyrightⓒ2009 BAROBI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