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공지] 네이트(엠팔, 라이코스) 메일 수신 장애 관련 안내 | 등록일 : 2012-01-03 | 조회수 : 2,365 |
|---|---|---|---|
|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하는 바로빌입니다.
공급받는자의 이메일이 SK커뮤니케이션즈에서 제공하는 네이트, 라이코스, 엠팔인 경우, 이메일 내용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해당 이메일 서비스 업체(SK커뮤니케이션즈)의 오류로, 정상화까지 3~4일 정도 소요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위의 메일로 전송한 세금계산서가 보이지 않는다고 하시면, 다른 이메일로 재전송하시거나 당분간 다른 이메일로 세금계산서를 전송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이전글 | 공지 [공지] 2012년 1월 4일 바로빌 서비스 긴급 정검 안내 | 2012-01-02 | |
| 다음글 | 공지 [공지] 전자세금계산서 발행기한에 따른 주요 가산세 및 매입세액 불공제 안내 | 2012-01-06 | |
(주)케이넷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208번길 43-22, B1901~1903 (오룡동,와이어스파크(지식산업센터))
대표이사 : 이천호 / 사업자등록번호: 416-81-38772 / 통신판매번호 : 제2010-75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백정훈 이사 (barobill@knetbiz.com) / 대표번호 : 1544-8385
Copyrightⓒ2009 BAROBI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