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공지] 국민은행 전자세금용 공인인증서 고유번호 불일치 오류 | 등록일 : 2011-12-13 | 조회수 : 4,314 |
|---|---|---|---|
|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하는 바로빌입니다. 최근 국민은행의 공인인증서 체계가 변경됨에 따라, 국민은행에서 신규 또는 갱신한 전자세금용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실 경우 [공인인증서 오류]가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에서 현재 등록된 사업자 번호로 발급된 정상적인 전자세금용 공인인증서를 사용하였음에도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하시면, 고객지원(1544-8385)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이전글 | 공지 [공지] 바로빌 주요 개정내용 및 국세청 전송정책 변경 안내 | 2011-11-25 | |
| 다음글 | 공지 [필독] 바로빌 국세청 전송정책 변경 적용 보류 안내입니다. | 2011-12-22 | |
(주)케이넷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208번길 43-22, B1901~1903 (오룡동,와이어스파크(지식산업센터))
대표이사 : 이천호 / 사업자등록번호: 416-81-38772 / 통신판매번호 : 제2010-75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백정훈 이사 (barobill@knetbiz.com) / 대표번호 : 1544-8385
Copyrightⓒ2009 BAROBI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