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공지] 문서 작성 중 explorer가 종료되는 현상 | 등록일 : 2011-09-01 | 조회수 : 1,884 |
|---|---|---|---|
|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하는 바로빌입니다.
바로빌에서 문서 작성이나 인쇄 등을 실행했을 경우 explorer가 강제 종료되는 현상이 최근들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사용중인 컴퓨터에 있는 바이러스가 바로빌의 실행을 차단하고 있어 나타나는 현상으로, 이 현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할 경우 다음 내용을 참고하시어 업무처리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1. 사용중인 컴퓨터에 V3와 같은 백신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사용중인 컴퓨터에 V3와 같은 백신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을 경우, 백신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 복구 ] 에서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하여, Internet Explorer의 설정을 기본 상태로 다시 설정합니다.
바로빌에서는 바로빌을 다양한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시스템을 점검하고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 불편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지원(1544-8385)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 이전글 | 공지 [공지] 포탈사이트 고객정보 유출 관련 권고 | 2011-08-22 | |
| 다음글 | 공지 [공지] 바로빌 추석연휴 기간 고객상담 서비스 및 추석 연휴 보안 비상 대응 안내 | 2011-09-05 | |
(주)케이넷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208번길 43-22, B1901~1903 (오룡동,와이어스파크(지식산업센터))
대표이사 : 이천호 / 사업자등록번호: 416-81-38772 / 통신판매번호 : 제2010-75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백정훈 이사 (barobill@knetbiz.com) / 대표번호 : 1544-8385
Copyrightⓒ2009 BAROBI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