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센터
1544-8385

바로빌 운영센터

1544-8385

공지사항


제목 [공지] 바로빌 리뉴얼 완료 (개선 및 추가사항 안내) 등록일 : 2011-08-01 조회수 : 1,771

2011년 8월 1일부터 바로빌이 새롭게 태어납니다.

새롭게 개선된 기능 및 추가된 기능에 관해 안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선된 바로빌 기능>

1. 작업 화면이 넓어졌습니다.

   바로빌 사이즈 확대되어 더욱 편리하게 바로빌을 이용하실 있게 되었습니다.

 

2. 마이페이지 추가

    마이페이지에 관리자함, 회원정보, 회사정보 및 포인트 관리의 기능을 모았습니다.

   관리자함에서는 거래처, 품목, 권한관리가 가능하며 본사등록 및 문자/팩스 설정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3. 수정세금계산서 발행이 편리해집니다. [전자세금계산서 -> 문서작성 -> 수정작성]

     화면에서 사유 선택 후 원본 세금계산서 선택 후 수정세금계산서 작성

     => 사유 선택 개선 및 원본 세금계산서 검색 기능 추가

 

4. 전자세금계산서와 전자문서의 기능이 분리되었습니다.

    전자세금꼐산서와 전자문서의 기능 분리되어 별도의 메뉴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대량등록] 기능이 개선되었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종이세금계산서, 전자거래명세서, 전자입금표, 거래처, 품목 등록을 할 때,

    엑셀샘플파일로 편리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6. [업데이트 소식]이 추가 되었습니다.

   바로빌에 개선된 기능이나 추가된 기능을 한눈에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7. [자료실] 이 추가되었습니다.

    변경이나 환불 신청을 하실때, 매번 고객지원으로 연락하셔서 받았던 불편함을 줄이고자

    바로빌에서 사용하는 신청서 양식을 자료실에 올려놓았습니다.

 

8. 기타

  

그 밖에 자세한 기능들은 [고객지원 > 업데이트 소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바로빌을 이용하시면서,

문의사항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고객지원(1544-838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업데이트 자료실이 추가되었습니다. 2011-08-01
다음글 업데이트 세금계산서 발행시 부가서비스 (문자, 팩스) 전송 여부 선택 및 해제 2011-08-19

표준전자세금계산서
v3.0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