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센터
1544-8385

바로빌 운영센터

1544-8385

공지사항


제목 승인거부 및 발행취소 건 인쇄 시 인쇄양식 수정 등록일 : 2011-02-21 조회수 : 2,973
위치 전자세금계산서 -> 매출/매입 보관함 또는 이메일의 [전자세금계산서 보기]
 15.취소인쇄.pdf

전자세금계산서를 보관함 또는 이메일에서 인쇄할 경우 인쇄의 기본설정이 스탬프 미포함으로 되어 인쇄가 되었으나,

 

[승인취소, 발행취소 완료, 국세청전송 실패] 건의 경우에는 [승인취소, 발행취소 완료, 국세청전송 실패]를 알리는 스탬프가 무조건 날인되어 인쇄가 됩니다.

 

정상적으로 발행되어 국세청에 신고 된 전자세금계산서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고,

취소 또는 전송실패 된 건의 구분이 확연하여 업무처리에 불편함이 없도록 수정 하였으니 업무처리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업데이트 엑셀파일 대량등록 파일 양식 수정 2011-02-21
다음글 업데이트 통합메세징 문자서비스 개선 (LMS 가능, UI 개선, 속도 개선) 2011-02-21

표준전자세금계산서
v3.0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