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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발행안내] 특정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가 수신되지 않을 경우 등록일 : 2010-04-06 조회수 : 8,041

바로빌을 통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시, 특정 이메일로 수신되지 않을 경우

아래 사항을 점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상대방의 메일주소가 잘못 작성된 경우

   오타나 메일주소 입력 오류로 인해 전송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메일주소를 정확히 확인하시어 재전송 하시기 바랍니다.

   예) aaa@hanmail. -> aaa@hanmail.net  메일주소는 끝까지 입력해 주세요.

        aaa@naevr.com -> aaa@naver.com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aa1@paran.com -> aal@paran.com 

        숫자와 영문이 비슷한 경우 잘못 인지할 수 있습니다. 숫자와 영문을 구분해서 입력해 주세요.

 

2. 회사명이 도메인인 회사메일인 경우 _예)abc@sample.com]

   해당 회사에서 직접 메일서버를 구축하여 운영하는 경우에는 서버의 방화벽,

   메일시스템에서 barobill 전자세금계산서로부터 발송되는

   도메인(baro@barobill.co.kr)을 차단하거나 스팸메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메일시스템의 관리자에게 바로빌의 메일서버(mail.barobill.co.kr),

   IP(61.100.186.253)을 알려주시어 스팸메일로 차단되지 않도록 해제해 주셔야 합니다.

 

3. 포털사이트의 메일 : aaa@daum.net, bbb@naver.com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다음”의 경우, 메일함에서 “스팸제로 2.0” 설정에서

   사용함을 체크할 경우 자동으로 메일을 유형별로 분석하여 차단하게 됩니다.

   배포되고 있는 메일 내용에 특정 광고성 단어 및 한꺼번에 많이 발행되는

   메일을 스팸으로 간주하여 차단하게 됩니다.

   해당 설정을 “사용하지 않음” 혹은 혹 스팸으로 분류된 경우 스팸편지함에서

   barobill에서 오는 메일을 수신차단을 해제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수신자의 회사에서 스팸방지 솔루션인 '마음메일'을 사용 할 경우

   바로빌 발신전용메일 주소를 수신허용 목록으로 등록하지 않으면 메일이

   전달되지 않습니다. 바로빌은 '마음메일' 솔루션의 스팸 차단기능으로

   전송되지 않는 E-Mail주소에 대해서는 개별 등록을 진행해 드리고

   있으나 일정 기간의 시간이 소요된후 신규 메일에 대해서만 정상 수신이

   가능합니다.

   바로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다른 메일 계정을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최근들어 수신차단으로 인한 메일미수신 문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메일미수신 시 먼저 해당 회사의 메일주소가 정확하게 입력 되었는지 확인하여 주시고,

   수신차단 목록에 바로빌이 추가 되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바로빌 고객센터(1588-8385)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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