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센터
1544-8385

바로빌 운영센터

1544-8385

공지사항


제목 [업데이트] 11/6 바로빌 업데이트 소식 등록일 : 2009-11-06 조회수 : 2,173

바로빌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 감사합니다.

 

 

2009년 11월 6일 점검 및 서비스 개선으로 다음과 같이 업데이트 사항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1. 거래명세서, 입금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1) 세금계산서 작성 시 거래명세서 자동작성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역의 경우도 가능)

   2) 발행된 거래명세서를 묶어서 세금계산서를 작성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역의 경우도 가능)

   3) 매출/매입 보관함이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입금표 별로 분리되었습니다.

  

 

 

2. 수정세금계산서 작성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국세청 수정세금계산서 발행방법 변경에 따른)

  

   자세한 사항은 https://www.barobill.co.kr/Baro/2010/taxInvoice.asp 을 클릭하세요.

 

 

 

3. 첨부파일이 최대 5개까지 확장되었습니다.

 

   세금계산서, 거래명세서, 입금표 작성 시 첨부파일을 최대 5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4. 비회원 세금계산서 조회가 강화되었습니다.

 

   이제 비회원의 경우에도 사업자번호와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수신된 세금계산서 리스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5. 공급자용, 공급받는자용 두가지 형태의 인쇄를 지원합니다.

 

   공급자는 공급자용만, 공급받는자는 공급받는자용만 인쇄가 가능했던 부분을 강화하였습니다.

   이제 두가지 형태 모두 인쇄가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편리한 전자세금계산서 업무지원을 위해 끊임 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자세금계산서 바로빌 운영진 일동.

이전글 공지 [공지] 11/06 바로빌 서비스 점검 안내 2009-11-06
다음글 공지 [공지] 전자세금용 공인인증서 은행별 발급일정 2009-11-10

표준전자세금계산서
v3.0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