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센터
1544-8385

바로빌 운영센터

1544-8385

공지사항


제목 [공지] Internet Explorer 8,9,10 에서 사이트의 기능이 정상적이지 않을때 처리 방법 등록일 : 2013-08-19 조회수 : 1,571

[ Internet Explorer ]  바로빌 홈페이지 또는 거래처에서 받은 바로빌 전자세금계산서 이메일이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거나 

 

각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때의 해결방법을 안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Internet Explorer의 버전이 올라가면서 다양한 컴퓨터 환경이 추가되어 이전 버전에서 만들어졌던 기능 중 일부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전 버전에서 만들어졌던 기능들이 문제없이 작동할수 있도록 환경설정을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 메뉴 -> 도구 -> 호환성 보기설정 -> 추가 ( 웹사이트 항목에 " www.barobill.co.kr " 추가 )

 

 

---------------------------------------------------------------------------------------------------------------------

   

- Internet Explorer에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설치되고 삭제되면서 Internet Explorer 에 오류가 누적되어 각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원래대로 ( 초기화 )

 

 

---------------------------------------------------------------------------------------------------------------------- 

 

- Internet Explorer 의 보안 설정에 의해 사이트가 정상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 사이트 등록

 

 

-----------------------------------------------------------------------------------------------------------------------

 

 

기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1544-838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글 공지 [공지] 2013년 7월분 세금계산서 발행 마감일 안내 2013-07-30
다음글 공지 [공지] 2013년 8월분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마감일 안내 2013-09-05

표준전자세금계산서
v3.0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