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공지] Internet Explorer 8,9,10 에서 사이트의 기능이 정상적이지 않을때 처리 방법 | 등록일 : 2013-08-19 | 조회수 : 1,571 |
---|---|---|---|
[ Internet Explorer ] 바로빌 홈페이지 또는 거래처에서 받은 바로빌 전자세금계산서 이메일이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거나, 각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때의 해결방법을 안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Internet Explorer의 버전이 올라가면서 다양한 컴퓨터 환경이 추가되어 이전 버전에서 만들어졌던 기능 중 일부가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전 버전에서 만들어졌던 기능들이 문제없이 작동할수 있도록 환경설정을 변경해주셔야 합니다. * 메뉴 -> 도구 -> 호환성 보기설정 -> 추가 ( 웹사이트 항목에 " www.barobill.co.kr " 추가 )
--------------------------------------------------------------------------------------------------------------------- - Internet Explorer에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설치되고 삭제되면서 Internet Explorer 에 오류가 누적되어 각 사이트가 정상적으로 동작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탭) -> 원래대로 ( 초기화 )
----------------------------------------------------------------------------------------------------------------------
- Internet Explorer 의 보안 설정에 의해 사이트가 정상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 사이트 등록
-----------------------------------------------------------------------------------------------------------------------
기타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1544-8385)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공지 [공지] 2013년 7월분 세금계산서 발행 마감일 안내 | 2013-07-30 | |
다음글 | 공지 [공지] 2013년 8월분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마감일 안내 | 2013-09-05 |
(주)케이넷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208번길 43-22, B1901~1903 (오룡동,와이어스파크(지식산업센터))
대표이사 : 이천호 / 사업자등록번호: 416-81-38772 / 통신판매번호 : 제2010-75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백정훈 이사 (barobill@knetbiz.com) / 대표번호 : 1544-8385
Copyrightⓒ2009 BAROBIL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