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공지] 새마을금고 신한카드 결제시스템 일시 중단 안내입니다. | 등록일 : 2020-12-01 | 조회수 : 689 |
---|---|---|---|
안녕하세요, 고객과 함께하는 바로빌입니다. 새마을금고 시스템 작업으로 인하여 신한카드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입니다. 해당 시간동안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오니 내용을 확인하시고 바로빌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결제수단 : 카드결제 2) 점검내용 : 새마을금고 시스템 작업 3) 점검시간 : 2020년 12월 5일(토) 00:05~03:00(약 3시간) 4) 서비스 중단 내용 : - 새마을금고 연결 체크카드 승인 시 간헐적 타임아웃 발생 - PC/모바일 홈페이지, 신한카드앱, 신한페이판에서 이용하는 새마을금고 서비스 전체(신용카드이용대금결제, 입출금/이체서비스) 중단 전산작업 시간 및 서비스 이용 가능한 시간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바로빌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공지 [공지] SC제일은행 결제 시스템 점검 안내입니다. | 2020-11-27 | |
다음글 | 공지 [공지] 팩스서비스 점검 안내입니다. | 2020-12-01 |
(주)케이넷 / 광주광역시 북구 첨단과기로208번길 43-22, B1901~1903 (오룡동,와이어스파크(지식산업센터))
대표이사 : 이천호 / 사업자등록번호: 416-81-38772 / 통신판매번호 : 제2010-75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백정훈 이사 (barobill@knetbiz.com) / 대표번호 : 1544-8385
Copyrightⓒ2009 BAROBILL. All rights reserved.